괌 수중전망대 피쉬아이 마린파크 : 남부투어의 첫 관문

괌 수중전망대 피쉬아이 마린파크 : 남부투어의 첫 관문

Guam Underwater Observatory Fish Eye Marine Park: The First Gateway to South Tour


괌 수중전망대 피시아이 마린파크는 정말 멋진 곳이었습니다.

아이가 있다보니 한국에서 운영중인 주요 아쿠아리움들은 모두 둘러봤지만

괌 수중전망대 피시아이 마린파크는 또 하나의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잠수함 같은 곳으로 내려가 그 안에 펼쳐진 괌의 푸른바다와 해양 생물들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직접 제가 현장을 방문해 촬영하고 편집한 스케치 영상 한 번 보시고 가죠~ 



제가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참 좋았어요.

괌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보면 정말 여기가 괌이구나 하는 느낌을 팍팍 받네요.



피쉬아이 마린파크에서 만난 괌의 자연은 참 상쾌하고 기분좋게 만들어주네요.


피쉬아이 마린파크의 위치입니다. 

숙소가 자리한 투몬 비치와 조금 떨어져 있긴 했지만 그렇게 멀지는 않았습니다.


▲ 피쉬아이 마린파크의 입장료는 어른 14달러, 어린이 7달러, 유아는 무료입니다.

어른의 기준은 12세 이상이면 어른-_-으로 인정하고, 어린이는 6-11세 입니다. 단체요금은 10명 이상일 때 적용됩니다.

피쉬아이 마린파크의 영업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 수중 전망대로 가는 길은 저 멋진 다리를 계속 걷다보면 도착하게 됩니다. 

원 디렉션(one direction)의 You&I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다리가 생각이 나네요.


▲ 피쉬아이 마린파크는 전망대 뿐만 아니라 이렇게 수중 액티비티 활동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미리 사전에 신청을 하고 정해진 시간에 가야 합니다.


▲ 수중 액티비티 활동입니다. 괌의 맑은 바닷속을 직접 헤엄치며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겠죠!


▲ 마침내 도착한 피쉬 아이 마린파크! 


▲ 문을 통해 입장하면 트위스트 모양의 나선형 계단을 타고 지하로 내려가게 됩니다.




계단을 타고 내려가시면 지하에 이렇게 넋을 잃고 바라보는 수중 전망대가 펼쳐집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 어른들에게도 진기한 경험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피쉬아이 마린파크는 괌 남부투어를 가는데 있어 첫 관문이기도 합니다.

보통 남부투어 코스의 출발점을 피쉬아이 마린파크로 정하고 가신다면 좀 더 밀도있는 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을것입니다.




#괌3박4일코스 #가족여행 #가족여행코스 #괌 #대한항공 #여름여행 #여름피서 #자유여행 #괌자유여행 #괌자유여행코스 #괌남부투어 #수중전망대 #피쉬아이마린파크 #피쉬아이